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Getty Images]

단순함과 놓아주기

지난주에 저는 삶의 여러 영역을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많은 희망과 꿈을 버려야 했습니다. 왜냐하면왜냐하면 현실은 제가 모든 것을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 취미 생활을 위한 도구, 그리고 저의 포부를 나타내는 온갖 종류의 잡동사니들을 놓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삶이 어떻게 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붙잡고 있는 것은... 단순함을 가로막는 것입니다 집착은 물리적 복잡함과 복잡함으로 가득 날들로, 우리의 삶을 어수선하게 만듭니다.

대신 우리는 이러한 포부 일부를 버리고, 진정으로 의미 있는 것에 집중할 있습니다.

놓아주는 연습을 , 온갖 잡동사니들이 밖으로 흘러 나가게 됩니다.

재정과 놓아주기

최근에 아내와 저는 재정을 면밀히 살펴보고, 우리가 자를 있는 지출 영역을 확인했습니다 동안 쌓이게 내버려 , (우리의 지출에 대한) 한참 전에 행해졌어야 일이었습니다저는 우리가 그렇게 해서 정말 기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익숙했던 것들을 놓아주는 역시 의미했습니다ㅡ우리가 원하는 대로 즉시 주문하는 집이나 아이들을 위해 우리가 "필요"하다고 결정하자마자 물건을 구입하는 .

이제 우리는 위시리스트에 물건을 올리고 있습니다그리고 위시리스트의 경우, 해당 목록의 제목을 "위시리스트"에서 "놓아주기 리스트" 변경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저는 무엇이든지 "완벽한" 것을 사서, 산들바람 속으로 날려버리는 모든 환상을 상상합니다좌절이 오기도 하고 자유롭기도 합니다.

놓아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재정은 훨씬 건강해질 있습니다.

관계과 놓아주기

많은 경우 저는 아이들에게 좌절감을 느낍니다(아니면 와이프). 저는 가슴이 조여드는 느낌이 들고, 그들에게 어떻게 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은 매우 강한 충동을 가지게 됩니다그들을 통제하기 위해서요. 그들을 제가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게 하기 위해서요다른 사람들은 가끔 너무 실망스러울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문제는 그들에게 있지 않습니다그들은 모두 아름다운 인간이고, 그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저의 집착이 그것을 보는데 방해가 될 뿐입니다.

저는 그들이 제가 생각하는 방식대로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의 아름다움을 놓치고 있습니다그들은 이미 얼마나 멋진걸요!

그래서 저는 욕심을 놓아야 합니다저는 저의 좌절의 근원을 놓어야 합니다ㅡ저의 이상(Ideals).

대신, 저는 그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에 마음을 열고, 맛을 음미할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놓아주기

저는 배가 나왔습니다, 알고 있어요, 저는 끔찍한 사람입니다체지방률이 20% 되다니, 세상은 저를 부끄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제 진지하게, 저는 식사마다 너무 많이 먹는 습관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식단을 좀 조여야 한다고 결심했습니다여전히 사랑스럽고, 여전히 훌륭하고, 여전히 섹시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아침은 녹색 단백질 스무디, 점심과 저녁에는 정식(고구마 , 렌틸 , 완두콩, 후무스, 잎채소, 구운 콜리플라워와 브로콜리, 약간의 스리라차 소스, 약간의 절인 , 으음~!). 것이나 밀가루는 없습니다오전 11 30분부터 오후 5 30분까지만 먹습니다(5:30 부분은 아직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간단한 계획이고, 절대적으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아내가 비건 초콜릿칩 쿠키를 굽거나, 아이들이 비건 피자를 먹기 전까지는요저의 가장 위대한 적이죠.

이런 맛있는 간편 식품을 먹고 싶은 충동을 다루는 것은 어렵습니다충동을 보고, 놓아주어야 합니다.

맛에 대한 집착을 풀고, 바람에 날려버리십시오.

놓아주고, 이미 먹으려고 계획한 음식의 맛을 즐기기 위해 마음을 여세요당신이 놓아주는 것을 연습한다면, 체중 감량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놓아주기 연습

그래서 모든 것이 쉽고 간단합니다, 그렇죠서두르지 마세요놓아주는 것이 궁극적인 해킹이지만, 사실은 지옥처럼 어렵습니다.

우리는 놓아주고 싶어하지 않습니다당신이 제가 가지에 대해 이미 그런 반응을 보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이 애착을 가지고 있는 ) 좋아합니다내가 그것을 놓아줘야 합니까?”

당신의 애착 때문 그렇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애착 놓아주는 습관을 들이려면, 많은 어려움을 겪게 것입니다아마 당신은 이미 그러한 어려움을 겪고있을지도 모릅니다놓아주는 연습은 행복, 건강, 그리고 집중을 위한 방법입니다.

그러니 연습하세요. 조금씩 당신의 애착(집착) 알아차리고, 놓아주세요. 몇 동안만.

1시간만 산만함과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놓아보세요. 그리고 그게 어떤지 보세요.

2시간 동안 전자 제품을 놓아보세요대신 무엇을 있습니까?

하루 동안 평소 식생활의 편안함을 놓아보세요대신 어떤 맛을 경험할 있습니까?

1주일 동안 사고 싶은 물건을 놓아보세요(비누나 화장지 같은 필수품 외에는 아무것도 사지 않음). 그리고 그게 어떤지 보세요.

놓아주는 연습을 하세요, 조금씩 매일.

매일의 연습은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는 방법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삶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ㅡ The END ㅡ

* Zen Habits의 Article들을 한글로 번역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위 글의 원문은 하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zenhabits.net/ultimate/

 

The Ultimate Productivity, Simplicity, Finance, Happiness & Weight Loss Hack - zen habits

By Leo Babauta I’ll share the ultimate hack in just two words: letting go. These two words, if practiced and lived, can be the key to all the self-improvement in your life: Productivity: By letting go of trying to do everything, or be updated about every

zenhabits.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