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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유도 문안(Call to action, CTA)

기사의 마지막에 클릭 유도 문안(Call to action, CTA)이 필요합니다. 몇 년 동안 Medium.com은 이것에 대한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제가 글을 쓴 첫 3년 동안, 당신은 기사 끝에 대담한 CTA를 넣을 수 있었습니다. 제 CTA와 함께, 2년 이상 연속으로 새로운 이메일 구독자를 매달 2만 명 넘게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CTA는 허용되지 않았고, 알고리즘은 꽤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1년 이상(2019년과 2020년) 플랫폼에 자신의 글을 배포하려면 기사 하단에 CTA를 포함시킬 수 없었습니다. 이후 규칙을 어느 정도 변경했지만 이제는 정제된 CTA를 만드는데 더 엄격한 규칙이 생겼습니다.

어떤 경우든 기사 하단에 랜딩 페이지 링크가 있는 CTA가 있어야 합니다. 헤드 라인과 마찬가지로 CTA는 결과중심적 이어야 하며, 작품 및 기타 제품을 통해 서비스하려는 사람들과 관련된 무료 선물을 제공해야합니다.

몇 년 동안 저는 "최고 상태"를 만드는 모닝 루틴 체크리스트를 제공했습니다. 그 체크리스트는 앞서 말했듯이 80 만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제 랜딩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Call to action[사진=Benjaminhardy 홈페이지 캡쳐]

요즘 저는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미래의 모습을 상상하고 만들 수 있도록 "미래의 자신"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제 실제 웹사이트가 랜딩 페이지입니다. 현재 제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벤저민 하디 웹사이트[사진=Benjaminhardy 홈페이지 캡쳐]

무료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23분짜리 웹 세미나에서 독자들이 좋아할 만한 놀라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23분짜리 웹 세미나가 끝나면 현재 3,300명이 넘는 사람이 등록한 $147의 "30일 퓨처 셀프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대형 출판사와 컨택트하기

대형 출판사에 출판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특정 출판사의 편집자를 찾는 것입니다. 해당 편집자들은 출판사의 웹사이트, 트위터, 링크드인 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출판하고자 하는 곳에 글을 제출하는 방법을 검색하면 됩니다.

편집자를 편하게 해줘야 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자격 증명을 알려주고(있는 경우), 약 800단어(또는 출판사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워드 문서를 보냅니다. 출판사 발간하는 글, 헤드라인, 구조, 스타일, 길이 등을 연구하세요. 숙제를 하세요.

어떤 출판사를 통해면 놀라울까요? 그것들을 빡세게 연구하고 그들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도전하지 않은 것은 100% 놓칩니다. 만약 당신이 집요하고 정말로 그 출판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연구하고, 현명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한다면(짧고 달콤하게),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XX 편집장님! 저는 Medium.com에서 조금 글을 쓰고 있고 제 작품은 x, y, z에 실렸습니다. "x"라는 제목의 800단어 글을 첨부했습니다. 제 생각에 이것은 당신의 출판물들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지 봐주시고, 더 잘 어울릴 만한 제안 사항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에이전트와 컨택트하기

도서 에이전트와 도서 거래를 하고 싶다면 구글링을 많이 해야 합니다. 수천 명의 에이젠트가 있습니다. 한 가지 전략은 당신이 좋아하거나 연결되기를 원하는 저자의 에이전트을 찾는 것입니다.

팀 페리스, 라이언 홀리데이, 제임스 클리어 등 본인과 연결되고 싶은 저자의 에이전트.

위의 작가들이 자기계발/비즈니스 분야의 작가로서 제가 연결되고자 하는 작가들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다른 주제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책을 찾고 있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한가지 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가들의 책을 담당하 유명 에이전트가 실제로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수천 명의 뛰어난 일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합법적인 에이전시와 탄탄한 작가들을 대표한다면 말이죠. 하지만 당신이 유명 출판사와의 도서 계약을 원한다면 에이전트를 갖는 것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마무리 생각

작가로서 10억대의 수입을 만드는 것은 가능한 일이지만, 그것이 당신의 목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목표는 항상 과정을 만듭니다. 만약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의 일부가 아니라면, 내가 이 글에서 논의한 내용의 대부분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과 무관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현재 비즈니스에서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회사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무언가를 팔기 위해 아이디어와 가치를 공유하는 콘텐츠 기계가 되고 있습니다.

뛰어난 작가이자 현명한 마케터이자 사업자가 되는 것은 오늘날의 정보 주도형 세상에서 당신을 성공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작가로서의 여정은 스스로 선택해야 한다

배고픈 예술가로 남을 건가요? 블로거로 남을 건가요? 당신은 정말로 프로가 되고, 책 거래를 하고, 책을 쓰고 팔려고 노력하는 더 큰 리그에서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말하기, 컨설팅, 온라인 과정을 통해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습니까? 작가이자 기업가가되고 싶습니까?

오직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ㅡ The END ㅡ

* 벤저민 하디(Benjamin Hardy)의 승락하에 그의 Article들을 한글로 번역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위 글의 원문은 하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benjaminhardy.com/how-to-make-1283167-yearly-as-a-writer-in-less-than-5-years/

2020/10/30 - [Article] - 5년 안에 작가로서 연간 10억원대 수입을 만들어 내는 방법(1)

2020/11/04 - [Article] - 5년 안에 작가로서 연간 10억원대 수입을 만들어 내는 방법(2)

2020/11/09 - [Article] - 5년 안에 작가로서 연간 10억원대 수입을 만들어 내는 방법(3)

2020/11/23 - [Article] - 5년 안에 작가로서 연간 10억원대 수입을 만들어 내는 방법(4)

2020/12/01 - [Article] - 제임스 클리어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ATOMIC HABITS]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5)

2020/12/15 - [Article] - 5년 안에 작가로서 연간 10억원대 수입을 만들어 내는 방법(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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