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news.samsung.com/kr 홈페이지 캡쳐]

저는 계속하고 싶은 놀라운 모험, 자기 계발 프로젝트, 읽고 싶은 모든 책 등을 꿈꾸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그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꿈꾸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제가 알아차린 것은 가끔 생각과 꿈의 모드에 갇혀 실제로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산을 오르는 것을 꿈꿉니다… 산에 대해 연구하고, 배우고, 장비와 음식과 경로를 계획합니다 … 그러나 저는 이 모든 연구와 계획을 하면서 내부에 갇혀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밖에서 하이킹을 경험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제가 이것을 깨달았을 때, 다음과 같은 인식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생각 모드인가, 아니면 실제로 그것을 하고 있나? 둘 다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이러한 인식은 전환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각에서 ... 행동으로.

이곳이 우리가 헌신을 만드는 지점입니다.

우리는 큰 결정을 내려야 할지를 고려하는 것에서 … 행동 모드에 전념하는 것으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선언합니다. 뒤돌아보지 않고,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같은 행동을 하십시오!

당신 삶의 어떤 영역이 생각 모드에 있습니까? 행동 모드로 전환하시겠습니까?

당신을 행동 모드로 만들려면 어떤 종류의 헌신이 필요합니까?

얼마나 더 기다리시겠습니까?

ㅡ The END ㅡ

* Zen Habits의 Article들을 한글로 번역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위 글의 원문은 하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zenhabits.net/plunge/

 

Thinking Mode vs Doing Mode - zen habits

By Leo Babauta I spend a lot of time dreaming about things — incredible adventures I want to go on, self-improvement projects, all those books I plan on reading! And there’s nothing wrong with that. Dreaming is wonderful. What I’ve noticed, though, i

zenhabits.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