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고객인가? (Who pay the MONEY)
가장 중요한 점으로, 고객의 의견은 전략 수립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고객의 의견을 정기적으로 직접 청취하라. 고객이 시장이다.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은 또한 경쟁사들에 대해서도 말해줄 수 있다. 적어도 1년에 한 번씩은 반드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는 게 좋다.국가 경영에서나 기업 경영에서나 새겨야 할 교훈은 비슷하다. 현실을 무시하면 나중에 이 현실에게 뺨을 맞게 된다.아무리 받아들이기 어렵고 불쾌한 현실이라도 있는 그대로 바라봐야 비로소 효과적인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다.출처: 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 by 짐 콜린스, 빌 레지어 결국 고객이다. 나의 강점은 무엇이었던가? 고객의 삶을 쉽고, 빠르게였다. 이는 어느 사업 영역에서나 적용된다. 고객의 ..
Daily Writing
2025. 6. 5. 19:5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zen habits
- 용기
- 두려움
- 성공
- 연민
- 몰입
- 마인드풀니스
- Leo Babauta
- 목표
- 변화
- 사랑
- Benjamin Hardy
- 벤자민 하디
- 미래의 자신
- 현존
- 단순함이 너의 모든 것을 바꾼다
- 자신감
- Personality Isn't Permanent
- 불확실성
- 헌신
- 최고의 변화는 어디서 시작되는가
- 연습
- 집중
- 정체성
- 감사
- 미래
- 창조
- willpower doesn't work
- Will power doesn't work
- 벤저민 하디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7 |
| 8 | 9 | 10 | 11 | 12 | 13 | 14 |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29 | 30 |
글 보관함